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에서 볼 수 있는 네이버 웹툰 원작 애니 갓 오브 하이스쿨, 신의 탑, 노블레스 시청 후기 + 외모지상주의 애니 확정

by 태권브이 2022. 11. 13.
반응형

이번에 포스팅해볼 애니메이션은 네이버 웹툰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애니메이션들은 네이버 웹툰에서도 최상위 웹툰이었던 것들이 애니메이션이 돼서 다들 기대를 엄청 많이 했었습니다. 제가 시청해본 솔직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에서 볼 수 있는 네이버 웹툰 원작 애니 갓 오브 하이스쿨, 신의 탑, 노블레스 시청후기 + 외모지상주의 애니 확정

갓오브하이스쿨

갓 오브 하이스쿨 (13개 에피소드)

줄거리

 전국, 전 세계 고등학생 중에서 가장 강한사람을 뽑는 대회 갓 오브 하이스쿨, 여기에 참가하게 되는 주인공 진모리 하지 말 경기를 참가하기 위해서 대회장을 가는 길 또 다른 주인 골 두 명 한대위, 유미라를 만나게 됩니다.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도차간 대회장 거기에는 전국에서 모인 강한 고등학생들이 있었고 그들이 모인 이유는 대회를 우승하면 어떤 소원이든 이루어준다는 이유였습니다. 진모리, 한대위, 유미라는 각자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대회를 시작하는 내용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최근 완결이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제가 처음 연재할 때부터 13년간 봐온 웹툰입니다. 그래서 처음에 애니메이션이 나온다고 했을 때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역시 애니메이션으로 만드니 작화는 조금 마음에 안드는건 사실이었습니다. 하지만 액션 웹툰인 갓 오브 하이스쿨의 액션을 정말 잘 표현하여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볼 수 있어서 아주 재미있게 시청한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더빙을 우리말과 일본말이 있어서 처음에 우리말로 듣다가 애니메이션은 항상 일본어로만 들어서 일본어로 들으니 개인적으로 일본어로 듣는게 좋았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는 한국어만 가능한게 아쉬웠습니다. 저는 생각보가 괜찮게 봐서 한번 보는 건 추천드립니다.

 

예고편


신의탑

신의 탑 (13개 에피소드)

줄거리

 주인공 스물다섯 번째 밤은 아무것도 기억을 못 하는 아이입니다. 깨어나 보니 어느 어두운 곳이었죠. 그렇게 혼자 있던 밤에게 라헬이라는 소녀가 나타나게 됩니다. 둘은 너무나 친해졌고 밤은 라헬을 너무나 따르는 소년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라헬은 탑을 올라야 한다는 말과 함께 사라지게 됩니다. 밤은 떠나는 라헬을 잡고 싶었지만 잡지 못하고 자신의 전부인 라헬을 다시 만나기 위해서 시련의 탑을 올라가기로 결심합니다. 그렇게 밤의 라헬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2010년부터 지금까지도 연재 중이며 지금은 휴재 중인 웹툰 신의 탑입니다. 그렇게 오래 연재하고 너무나 방대한 양의 내용을 애니메이션을 다룰 수 있을까를 걱정하며 애니를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처음 느낀 점은 역시 작화가 너무나 별로라고 느껴졌습니다. 명함도 별로 없고 너무나 양산형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내용이 워낙 좋아서 그럭저럭 재미있게 봤었습니다. 내용은 극초반 스토리의 내용으로 끝나고 앞으로 뒷이야기도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질지 궁금합니다.

예고편

반응형

노블레스

노블레스 (13개 에피소드) : 1,2화는 시리즈 온에서 무료 시청 가능

줄거리

 820년 만에 잠에서 깨어난 주인공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 제르, 깨어난 곳은 현대의 서울 깨어나자 라이의 충신 프랑켄슈타인이 마중을 나오고 현대를 적응하기 위해 프랑켄슈타인이 이사장으로 있는 고등학교로 전학을 오게 됩니다. 그렇게 학생들과 친해진 라이에게 정체불명의 조직 유니온이 만들 개조 인간들의 습격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나 강력한 주인공에게 상대가 되지 않고 계속해서 더 강한 빌런들이 나오게 됩니다. 주인공 라이는 인간들을 지키기 위해 수수께끼의 조직 유니온과 벌여지는 사투를 그린 애니메이션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노블레스는 한때 "이것이 너와 나의 눈높이다"라는 자르오 아주 유명한 웹툰입니다. 액션부터 그림체까지 웹툰에서는 너무나 완성도 높은 작품이라 애니메이션으로 만든다고 했을 때 걱정이 많이 되었습니다. 앞서 봐왔던 웹툰 원작들을 보고 기대감이 낮추고 노블레스의 팬으로서 시청한 결과 역시는 역시였습니다. 원작이 너무나 완성도 높은 그림체를 가지고 있어서 애니메이션으로 따라가지 못할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양산형 그림체가 나오다니 너무나 실망해 13개 에피소드를 도저히 끝까지 못 봤습니다. 원작을 보신 분들은 완전 비추입니다. 하지만 노블레스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럭저럭 볼만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예고편

 

외모지상주의

외모지상주의

줄거리

 뚱뚱하고 못생긴 주인공 박형석은 학교의 일진 이태성에게 지속적으로 괴롭힘들 당합니다. 그렇게 힘들게 생활하던 주인공은 엄마에게 졸라 전학을 가게 되고, 전학을 가 낡은 집에서 혼자 자취를 하고 자고 일어나니 너무나 잘생기고 멋진 모습으로 바뀌게 된 것입니다. 그렇게 2개의 몸을 가지게 된 주인공 박형석, 한쪽 몸이 깨어있으면 한쪽 몸은 잠드는 형식이었습니다. 그렇게 못생기고 뚱뚱한 몸은 알바를 하게 하고 멋진 몸으로 학교를 다니게 됩니다. 그렇게 멋진 몸으로 새로운 고등학교 생활을 그린 액션 애니메이션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아직 공개는 되지 않았지만 공식 예고편을 본 결과 역시나 기대 이하인 거 같습니다. 저는 외모지상주의도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있고 아직도 금요일만되면 제일 먼저 챙겨보는 웹툰인데 너무나 아쉬울 뿐입니다. 12월에 공개 예정인데 시청은 할 거지만 기대는 전혀 안됩니다.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