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애니 추천 현대 이 능력 물 체인소맨 줄거리 및 예고편

by 태권브이 2022. 11. 23.
반응형

이번에 추천해드릴 애니메이션은 다크 판타지 현대 이 능력 물 소년만화 체인소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체인소맨은 책도 재미있지만 어미 네이션으로 만들어지면서 작화가 너무 잘되었고 그리고 액션까지 너무 잘 표현이 되어서 책 보다 더 몰입하면서 볼 수 있어서 이렇게 추천해 드리고 줄거리와 예고편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체인소맨 1권

 

줄거리

주인공은 나무를 베며 한달 60만 월을 벌며 생계유지를 하고 있는 한 소년이 있었습니다. 그 소년은 어떠한 사연 때문에 빛 3억 8040만 원이 있었습니다. 빚을 갚기 위해서 자신의 장기를 팔았습니다. 신장 1천200만 원 오른쪽 눈 300만 원 그리고 고환(개당 100만 원)까지 팔았습니다. 소년은 그 빚을 갚기 위해서 아주 특별한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일명 데빌 헌터 악마를 사살하는 것만으로도 300만 원 수준의 수익이 발생해서 악마 포 치타와 함께 나쁜 악마들을 처치하며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악마 퇴치 이후 400만 원이라는 돈을 받게 되지만 원금과 이자 중계 수수료로 등을 제외하니 실급여는 70만 원에 불과하지만 그것도 공과금과 세금을 내면 남은 금액은 1만 얼마 정도밖에 안 남아 평범한 생활을 하기 힘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어떤 사건에 휴말리며 좀비들에게 갈기갈기 찢겨 죽고 맙니다. 그러던 중 악마 포 치타가 주인공의 몸과 하나가 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은 포치 타 와 계약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주인공은 전기톤이 몸에서 생기며 체인소맨으로 변신하게 되고 좀비들을 모두 죽이며 탈출하게 됩니다. 그러다 의문의 여성과 만나게 되는데 그녀에게 거둬지게 됩니다. 그렇게 주인공은 악마퇴치를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반응형

초보 덕후의 후기

체 이소 맨을 알고 있었지만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체이소맨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었습니다. 만화책은 그림체는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보지 않았지만 넷플릭스 예고편을 보고서 작화가 너무 잘되어 있어서 시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액션이 나오는 만화이기 때문에 저는 애니메이션으로 본 것이 훨씬 재미있게 느껴졌습니다. 내용도 제가 좋아하는 다크 한 분위기에 액션도 시원시원하고 크게 답답한 것이 없어서 더 좋았습니다. 

등장인물

악마 포타치

주인공과 악마퇴치를 같이 다니던 귀여운 악마 포타 치입니다. 주인공 덴 지가 모든 악마가 나쁘지 안다는 걸 느끼게 해 준 귀여운 악마입니다.

주인공 덴지

주인공 덴 지입니다. 이지미에서도 보시다시피 빚을 갚기 위해서 자신의 안구를 팔면서 살아왔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아버지의 빚 덕분에 생활이 힘들어 데빌 헌터가 되었지만 그럼에도 생활이 계속 힘든 불쌍한 주인공입니다.

체인소맨

악마 포치 타 와 주인공 덴 지가 계약을 하면서 하나가 된 모습 체인소맨입니다. 가슴에 돋아난 시동 줄(포 치타의 꼬리)을 잡아당기면 변신합니다. 머리와 팔이 전기톱으로 바뀌면서 아주 강력한 전투력을 보여줍니다. 변신 상태에서는 피만 풍분하다면 모든 상터가 재생되기 때문에 어지간한 악마들은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대단한 생명력을 보여줍니다.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