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초보 덕후가 본 넷플릭스 병맛 코미디 애니 추천

by 태권브이 2022. 11. 7.
반응형

이번에 추천해드릴 애니메이션은 병맛 코미디 애니메이션입니다. 병맛스런 애니메이션이지만 재미는 확실히 있는 그런 애니메이션들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생각 없이 보기도 좋고 저도 많이 본건 아니지만 본 애니메이션 중에서 정말 웃기고 재미있던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드립니다. 애니메이션의 종류는 많지만 이런 병맛스런 애니메이션도 한 번씩 보면 생각 없이 웃을 수 있어서 저는 머리가 복잡하거나 스트레스받을 때 종종 보고 있습니다. 그런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초보 덕후가 본 넷플릭스 병맛 코미디 애니 추천

사카모토 입니다만? : 주관적 별점 5점 만점에 4점

  • 13 에피소드

줄거리

 제목의 이름처럼 주인공의 이름은 사카모토 입니다. 사카모토는 모든 행동이 스타일리시하고 쿨합니다. 그래서 고등학교에 들어가자마자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게 됩니다. 그런 주목을 부러워하던 학교 일진들이 주인공 사카모토를 괴롭히기 시작합니다. 화장실에서 물 뿌리기 교실문에 분필 지우개를 고정해 들어올 때 떨어트리기 등 유치하게 괴롭히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모든 걸 예측하고 괴롭힘을 피하는 사카모토 그렇게 너무나도 쿨한 주인공 사카모토의 일상을 그린 이야기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제가 처음 이 애니메이션을 본 건 유튜브에서 짤들을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일진들의 괴롭힘을 너무나도 아무렇지 않게 피하고 아무 일 없었다는 듯 멋있게 표현되는 사카모토를 보면서 헛웃을을 터트리게 되어 찾아서 보게 되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재미는 주인공 사카모토의 아무런 표정 변화 없이 멋있게 위기를 지나가는 모습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 모습이 너무나 어이없이 재미있어서 그냥 시간이 가는 줄 모르고 봤던 기억이 납니다. 사카모토 입니다만을 보지 못하셨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한번 시청해 보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아무 생각 없이 웃도 시간 때우기 정말 좋은 애니메이션인 거 같습니다.

백스트리트 걸스 조폭 아이돌 (18세) : 주관적 별점 5점 만점에 4.3점

  • 10 에피소드

줄거리

 일본의 야쿠자 조직 이누 가네구 미의 보스는 요즘 여자 아이돌들이 돈을 잘 번다는 걸 알게 됩니다. 그러던 중 조직의 직원 중 주인공인 3명이 큰 사고를 치고 맙니다. 주인공 3명은 보스에게 목숨만 살려주면 무슨 일이든 하겠다고 보스에게 맹세합니다. 그리고 보스의 한마디 "그럼 아이돌 해라."였습니다. 갑자기 그런 말은 들은 주인공들은 어이없어 하지만 목숨을 부지하고 싶어서 결국 태국으로 가 성전환 수술 및 전신성형수술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아이돌 조폭 걸즈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그렇게 남자 조폭 3명의 여자 아이돌 생활을 그린 병맛 애니메이션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백스트리트 걸스 조폭 아이돌들은 생각보다 일본에서 유명한 애니메이션이라고 합니다. 처음에는 성전환 수술을 한 조폭들이 아이돌을 한다는 내용을 선입견을 가지고 보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우연치 안게 1화를 보게 되었는데 처음 설정부터 너무 웃겨서 계속 보게 되었습니다. 이쁜 아이돌이 사실은 조폭이었고 속마음이 나올 때마다 목소리가 바뀌며 너무 웃긴 거였습니다. 백스테이지 대기실에 주인공들이 들어오면 술을 마시는 등 너무나 상반되는 행동들이 저에게 웃음을 자아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설정 때문에 거부감이 들 수도 있지만 한번 보지면 계속 보게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추천드립니다.

스파이 패밀리 : 주관적 별점 5점 만점의 4.5점

  • 18 에피소드

줄거리

 스파이계의 전설인 주인공 황혼(예명) 주인공에게 어느 날 새로운 미션이 주어진다. 그 미션은 가족을 만들어서 명문학교에 잠입하라 였다. 하지만 주인공은 독신 그 상황에서 와이프와 자식을 만을 어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었다. 그래서 주인공은 고아원에 가서 아이를 입양하기로 한다. 그러던 중 만난 아이 아냐 포저 주인공은 명문학교에 입학시켜야 하는 상황이라 똑똑한 아이를 찾았고 아냐 포저는 어른들도 풀기 힘든 낫말퍼즐을 술술 풀었다. 거기에 마음에든 주인공은 아냐 포저를 딸로 입양하기로 결정한다. 하지만 입양된 아냐는 사실 에스퍼(초능력자)였다. 아냐의 능력은 사람의 속마음을 읽을 수 있어서 주인공이 문제의 답을 생각할 때 그 생각을 읽어 퍼즐을 풀었던 것이었다. 하지만 아냐는 초능력을 들키면 파양 될까 봐 이를 숨겼고 다음 아내를 만들기 위해 여기저기 수소문 끝에 여주인공 요르를 만나게 된다. 요르 또한 하나뿐인 동생을 안심시키기 위해 결혼 상대를 찾았고 그렇게 서로 위장결혼을 하게 된다. 여주인공은 공무원이지만 사실 진짜 직업은 암살자 그녀 또한 암살자인 것을 숨기고 스파이, 에스퍼, 암살자가 가족이 되어서 펼쳐지는 내용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스파이 패밀리는 이미 일본에서 유명한 만화입니다. 그런데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지면서 보게 되었는데 설정 자체가 너무 흥미로워 바로 보게 되었습니다. 아빠는 전설의 스파이 엄마는 암살자 딸은 초능력자가 서로 가족이 되고 서로의 능력을 숨기며 평범한 가족처럼 살아간다는 내용은 너무나 재미있었습니다. 무서운 설정과 달리 내용은 개그물이기 때문에 중간중간 딸이 당황하는 부분과 어이없이 서로를 믿어가는 내용 자기 일을 할 때는 프로로 변하는 부모이지만 복잡한 내용을 잘 풀어나가며 긴장감까지 생기는 내용이라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 약간의 병맛이 있어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괜히 유명한 게 아녔습니다. 저는 추천합니다~

공식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