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애니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액션 종말의 발키리 줄거리 및 시즌2 예고편

by 태권브이 2022. 11. 17.
반응형

이번에 소개해드릴 애니메이션은 2021년에 정말 인기가 많았던 종말의 발키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방영 당시 상당히 이슈가 되었고 신과 인간의 1:1 대결이라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시즌2도 제작 확정이 되고 제가 재미있게 봤던 거라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애니 추천 넷플릭스 오리지널 액션 종말의 발키리 줄거리 및 시즌2 예고편

종말의 발키리

종말의 발키리 : 12개 에피소드

줄거리

천년에 한번, 천계에서 개최되는 인류 존망 회의에서 신들은 인류를 즉 인간들을 멸망시키기로 결정하게 됩니다. 그런 회의에서 인간의 멸망을 막기 위해서 발키리들이 라그나로크로 결정을 하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라그나로크란 신과 인간이 1대 1로 승부를 하는 최종결 투로 하고 인류는 역사상 가장 최강자라고 생각했던 인물들이 나와 신들과 대결을 하게 됩니다. 이 대결에서 신, 인간 상관없이 패배를 하면 완전 소멸이라는 조건이 걸려있습니다. 원래는 신들이 인간을 하찮게 여겨서 라그나로크를 거부하고 인류 멸망을 시키려고 했지만 브뤼 힐트 발키리가 신이 인간에게 졸았냐며 도발을 해 신들이 도발에 넘어와 성사된 게임입니다. 그렇게 인류의 존망을 건 1대 1 라그나로크의 대결 이야기입니다.

 


토르 VS 여포

1차전 : 토르 VS 여포

1차전은 신들의 최강 전력이라고 할 수 있는 천둥의 신 토르가 나오고 인류 측에서는 역사상 가장 무력이 강하다고 평가받는 중국의 여포가 나와서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이 둘은 항상 전쟁을 별일 때 한방에 적들을 쓰러 트려서 더 강한 강자를 만나고 싶어 하는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둘의 대결이 시작되고 서로를 한방에 쓰러트리지 못하고 대결이 계속됩니다.

 

제우스 VS 아담

2차전 : 제우스 VS 아담

2차전은 신들의 신 제우스가 나오게 되고 인간의 대표는 인류의 시초 아담이 대표로 나왔습니다. 신들의 신인만큼 엄청난 속도와 파워로 아담을 공격하지만 아담은 모든 기술을 피하고 제우스의 기술을 그대로 카피하게 되면서 오히려 신을 앞 도하는 신기한 대결이 펼쳐집니다.

 

포세이돈 VS 사사키 고지로

3차전 : 포세이돈 VS 사사키 고지로

3차전은 신들의 대표는 제우스의 형인 바다의 신 포세이돈과 살아생전 한 번도 승리를 한전 없는 사사키 고지로라는 검사의 대결이 펼쳐지게 되었습니다. 코지로는 강한 상대의 호흡만 보고도 머리로 상상 대결을 펼 처서 모든 공격을 예측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포세이돈의 모든 공격을 피하게 되고 이후 포세이돈이 진심으로 상대하기 시작합니다.

 

시즌2 예고편

종말의 발키리 시즌2 공식 티저 예고편

초보 덕후의 후기

종말의 발키리를 보면서 너무 나도 강해 상대도 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한 신들과 인류의 대결은 성사해봤자라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대결해보니 인간은 생각보다 강했고 캐릭터의 과거 회상과 그들의 능력을 하나하나 잘 표현해서 너무나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맇고 수련한 작화와 액션이 잘 표현되어서 아주 만족한 작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