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귀멸의칼날 주인공 4인방 카마보코대 알아보기 탄지로,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

by 태권브이 2022. 11. 30.
반응형

귀멸의 칼날 카마보코대는 주인공 4인방 즉 탄지로, 네즈코, 젠 이츠, 이노스케를 부르는 말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카마보코대의 주인공 4인방들의 특징과 능력들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4명의 주인공들의 특징과 능력들을 알보 애니나 만화를 보면 더욱 재미있을 겁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주인공 4인방 카마보코대

카마보코대 

주인공 4명을 통칭해서 부르는 말이며 주인공은 탄지로, 네즈토, 젠 이츠, 유노스케 입니다.

 

키마도 탄지로

주인공 1 : 카마도 탄지로

신체 : 165cm, 61kg, 15살

 

호흡 : 물의 호흡, 히노카미 카구라 → 해의 호흡

 

취미 : 박치기, 청소 , 요리

 

일륜도의 색 : 검은색

 

성격 : 탄지로의 성격은 마음이 매우 따스하고 착합니다. 오니를 마주할 때마저도 동정심을 품고 있었고 오니를 베고난 후에도 꼭 명복을 빌어주는 아주 착한 인물입니다. 그리고 너무 솔직해서 거짓말을 하려면 얼굴이 뒤틀리는 등 거짓말을 못합니다. 

 

특징 : 엄청난 돌머리입니다. 귀 살대 입단 전에 박치기로 멧돼지까지 쫓아낸 적이 있다고 하며 이노스케는 탄지로의 박치기를 맞고 두개골에 금이가 기절까지 합니다. 오니랑 박치기를 하면 오니가 아파하기도 합니다. 작중에 탄지로의 박치기를 맞고 멀쩡했던 인물은 상현 3의 아카자 밖에 없습니다.

 

호흡의 변화 과정 : 처음 배울 때는 물의 호흡을 배워 작중 초번 탄지로의 주 기술이었습니다. 하지만 십이 귀월을 상대하면서 위력의 한계를 느끼고 본래 아버지에게 배웠던 호흡인 히노카미 카구라를 단련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물의 호흡과 히노 키미 카구라를 병행하면서 훈련을 하고 나중에는 히노카미 카구라의 불필요한 동작을 줄이고 결국에는 해의 호흡까지 복원하는 데 성공합니다.

반응형

카마도 네즈코

주인공 2 : 카마도 네즈코

신체 : 153cm, 45kg, 14살

 

종족 : 인간 → 오니 → 인간

 

취미 : 바느질, 요리

 

혈귀 술 : 폭혈

 

폭혈은 일반적인 불과는 다르게 오니 본체와 오니가 만들어낸 것을 태우지만 인간에게는 무해합니다. 오니에 관련된 것을 태우는 특징 때문에 독만 태워서 해독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특징 :  인간 시절에는 마을에서 평판이 자자한 미녀였고 작중에서도 예쁘다는 언급이 많이 되었습니다. 네즈코는 인간이였을때 오니의 습격으로 가족을 모두잃고 오니가 되어서 오빠인 탄지로를 죽이려고 했다가 수주 기유에게 구해져 오니인 상태로 탄 지로와 함께 귀살대에 인정일 받아 귀살대원으로 오니를 상대하게 되었습니다. 네즈코는 오니이기 때문에 낮에는 상제에 들어가 있다 저녁이나 햇빛이 없는 곳에서 오빠를 도와 같이 싸웁니다. 그리고 신체 사이즈를 마음대로 늘리거나 줄일수 있어서 어린아이의 모습이였다가 성숙한 모습도 보이기도 합니다.

 

탄지로와 레즈코가 귀 살대에 들어오게 된 이유는 네즈코를 인간으로 돌리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스토리상 가장 중요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아가츠마 젠이츠

주인공 3 : 아가츠마 젠이츠

신체 : 164.5cm, 58kg, 16살

 

호흡 : 번개의 호흡

 

취미 : 화투, 주사위 놀이

 

일륜도의 색 : 노란색

 

성격 : 작중 최고의 유리 멘털입니다. 위기 상황에 직면하면 지레 겁부터 먹고 소리를 지르며 불안이 극에 달하면 기절하게 됩니다. 하지만 기절하는 순간 또 다른 자아가 생기면서 아주 멋있는 전투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평소에는 자존감도 낮고 자기혐오가 너무 높은 편입니다. 

 

특징: 귀멸의 칼날 서브 주인공이라 평가받으며 네즈코에게 반해서 탄 지로와 같이 다니기 시작합니다. 젠 이츠는 자신이 뛰어난 재능이 없다고 생각해서 번개의 호흡 제1형만 연습하고 갈고 닦아서 오히려 한 가지 동작의 스페셜리스트가 되었습니다. 제 이츠는 평소에는 개그 캐릭터 전투 중 기절 후의 전투 모습이 너무나 다르고 멋있어서 반전 매력 때문에 상당히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히시비라 이노스케

주인공 4 : 히시비라 이노스케

신체 : 164cm, 63kg, 15살

 

호흡 : 짐승의 호흡

 

별명 : 산의 왕

 

일륜도의 색 : 청회색

 

성격 : 야생에서 어릴 때부터 혼자 자라서 마치 동물처럼 굉장히 다혈질에 단순 무식하고 전 투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식이 부족하고 생각이 깊지 않아서 인간이든 오니든 가리지 않고 강하면 싸움을 거는 성격을 보여줍니다.

 

특징: 야생에서 자라서 멧돼지 탈을 쓰고 다닙니다. 그리고 피부가 예민해서 옷 걸치는 걸 싫어합니다. 그리고 반전으로 멧 배지 탈을 벗으면 아주 꽃미모의 얼굴이 나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유곽 편에서는 여장을 하고 진짜 여자처럼 묘사되기도 하였습니다. 신체능력이 동물처럼 엄청 뛰어나서 감이 좋고 엄청나게 유연합니다. 그래서 짐승의 호흡도 머가 정돈된 기술이 아니라 예측하기 힘들고 상식에서 벗어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