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감독 신카이 마코토 신작 [스즈메의 문단속] 일본 흥행수입, 한국 개봉일, 줄거리 및 예고편

by 태권브이 2022. 12. 1.
반응형

현재 일본에서 제일 흥행하고 있는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흥행수입과 한국 개봉일 및 예고편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스즈에의 문단속은 3년 만의 신작으로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작품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많이 받아서 개봉하자마자 역대급 흥행수입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스즈메의 문단속 일본 흥행수익

스즈메의 문단속은 2022.11.11 개봉을 하여  2022.11.29 기준 3주 연속 J-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관객 동원은 460만 명을 했고 흥행수입은 62억 6900만 엔 한화로 약 600억 원을 돌파하고 있습니다.

 

한국 개봉일

안타깝게도 한국 개봉 일정은 확정 날짜는 없고 2023년 1분기 (1월~3월)에 개봉 예정이라고만 나온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영화의 팬으로서 빨리 한국에 개봉하여서 보고 싶습니다.

반응형

줄거리

  • 감독 : 신카이 마코토
  • 제작사 : 코믹스 웨이브 필름
  • 수입사 : 미디어캐슬
  • 배급사 : TOHO
  • 상영 시간 : 121분

주인공 소녀 스즈메는 규슈 미야자키에 살고 있고 어릴 적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미혼은 이모 이와타 타마키와 달 둘이서 살고 있으며 밝은 성격의 간호사 지망생입니다. 평소와 같이 아침에 일어나 자전거를 타고 언덕을 올라 학교로 가고 있던 스즈메는 언덕을 올라오는 젊은 남성 무나카타 소타와 만나게 됩니다. 그 남성은 "이 근처에 폐허가 없느냐"라고 물어봅니다. 스즈메는 산 쪽에 허름하니 사람이 살지 않게 된 온천거리를 알려주고 학교로 다시 가게 됩니다. 스즈메는 등교를 하다 문득 어디선가 본거 같았던 남성 소타가 생각이나 다시 온천으로 향하게 됩니다. 온천에 도착해 소타를 애타게 찾았지만 넓은 거리에서 쉽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폐허를 헤매던 중에 물이 고인 큰 원형 폐허 속에 이질적이고 덩그러니 서있는 낡은 문을 발견하고 문을 열어 봅니다. 그렇게 문에 들어갔다가 이상해 점심쯤에 학교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렇게 친구와 수다를 떨다가 창가에서 검붉은 연기가 나느걸 보고 친구에게 이야기하지만 그것은 스즈메에게만 보였고 이상함을 느낀 스즈메는 다시 온천으로 향하게 됩니다. 거기서 스즈메는 온천에서 본 이상한 을을 닫으려는 쇼타를 보게 됩니다. 문에서는 검붉은 이상한 것이 나오고 있었고 문을 닫는 데 성공한 쇼타는 주문을 외우니 빛나는 자물쇠가 나와서 문을 잠그게 됩니다. 그때 팔을 다친 쇼타를 보게 된 스즈메는 집으로 데려와 응급처치를 해주게 됩니다. 그러던 2명 앞에 스즈메의 집 2층 창가에서 고양이가 나타나며 고양이에게 멸치를 주며 "우리 집 아이가 되지 않겠니?"라며 말을 거는 순간 야위었던 고양이가 살집이 올라오면서 사람의 말로 "되겠다. 스즈메 산냥하다"라고 말을 합니다. 두 사람이 놀라는 사이 고양이는 소타를 쳐다보며 "넌 방해된다"는 말을 하고 스즈메 어머니의 아이요 수제 의자에 앉아 있던 소타는 몸이 사라지고 의식이 의자 그 자체에 씌는 저주에 걸리고 맙니다. 창밖으로 그대로 도망가는 고양이를 의자가 된 몸으로 소타는 쫓아가고 그걸 그냥 두고 볼 수 없는 스즈메는 둘을 쫓아 나가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예고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