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초보 덕후가 본 넷플릭스,티빙에서 볼수있는 이세계 애니 추천

by 태권브이 2022. 10. 24.
반응형

이번에 추천해 볼 애니메이션은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이 세계 물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세계물이라고 하면 요즘 한창 유행하는 장르라고 합니다. 저는 원래 판타지와 이세계물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그중에서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을 추천합니다. 이 세계 물 특성상 조금의 H 한 장면이 나오는 게 있지만 그래서 더 지루하지 않게 본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그럼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초보 덕후가 본 넷플릭스,티빙에서 볼 수 있는 이 세계 애니 추천

무직 전생 (넷플릭스, 티빙에서 23 에피소드 시청 가능) 19세

시작하자마자 주운동은 현실에서 사망하고 다시 눈을 뜨니까 우리가 아는 판타지 세계 검술과 마법이 존재하는 이 세계에서 갓난아기로 태어나게 됩니다. 갓난아기 때부터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은 어른의 생각으로 여러 가지를 실험하며 마법의 재능을 보이게 되는데 그렇게 판타지 세계에서 천재 마법사가 되어가면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 제가 무직 전생을 보면서 느낀 점은 정석적인 이세 계판 타지라고 느꼈습니다. 정석적이라 새로운 느낌은 없었지만 좋은 작화와 캐릭터, 판타지 세계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가 다 포함되어서 크게 호불호 없이 좋아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서비스 컷이 조금 있어 혼자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10점 만점은 8점 드리고 싶습니다.

 


이 세계 약국 (티빙에서 12 에피소드 시청 가능)

주인공 야쿠 타니 칸지는 젊은 나이에 저명한 약학자로서 신약 개발을 하다가 어느 날 과로로 연구실 소파에서 사망하게 됩니다. 다시 눈을 떴을 때는 메이드복을 한 어린 소녀가 있었고, 거울을 보니 자신은 어린아이가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마법이 현존하는 판타지 세계였습니다. 모습이 바뀐 원래 주인은 판타지 세계에서 궁중 약사 가문의 귀족 자녀이고 평범한 자녀였습니다. 그렇게 판타지 세계에서 약사가 되어 이 세계의 마법과 약학을 가지고 병마와 싸우는 이세계 약학 판타지입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 이 세계 약국은 제가 봐온 이세계 판타지 애니메이션 중에서 가장 최근에 본 애니메이션 이자 약을 주제로 한 특이한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약국이라고 해서 조금 재미없을 줄 알았지만 약을 주제로 마법과 아주 적절히 조합하여 약학 먼치킨 느낌의 새롭고도 익숙한 내용이어서 아주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납니다. 이 세계는 마법은 높은 수준으로 발달되어 있지만 약학은 구시대이기 때문에 현대 약학을 대학 준교수 수준의 레벨인 주인공은 완전 약학 쪽에서도 먼치킨이어서 현대의 기술이 아주 높게 평가되어서 너무 신선했습니다. 범한 이 세계물이 지겨웠던 분둘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이세계 마왕과 소환소녀의 노예 마술 (티빙에서 시청 가능) 19세

  • 1기 12 에피소드
  • 2기 10 에피소드

주인공 사카모토 타쿠마는 MMORPG 크로스 레버리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마왕이라고 불릴 만큼 강력한 캐릭터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게임 속 캐릭터 모습 그대로 이 세계에 소환되고 마는데 그곳에는 두 소녀가 있는데 그 소녀 두 명은 자기가 소환 주라며 싸우는데 주인공은 소녀들에게 소환 수용의 노예화 마법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주인공 캐릭터의 고유 스킬 마술 반사가 발동되면서 오히려 소녀들이 노예가 되는데 당황한 주인공은 최강의 마술사이지만 수줍음이 많아 마왕이 쓰던 말투를 사용하게 됩니다. 그렇게 두 명의 노예가 생긴 주인공의 모험이 시작됩니다.

 

초보 덕후의 후기 - 지금 소개해드린 이 세계 마왕과 소환소녀의 노예 마술은 많이 오덕스럽지만 먼치킨 캐릭터로 소환된 주인공의 화끈한 전투가 시원시원하고 19세 애니메이션답게 아주 H 한 서비스 컷이 자주 나와서 덕후의 마음을 설레게 한 애니메이션 이었던 거 같습니다. 거기에 작화도 좋아서 이런 장르의 거부감이 없다면 아주 재미있게 볼 수 있을꺼 같습니다. 


이렇게 넷플릭스와 티빙에서 볼수 있는 이 세계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아마도 지금까지 추천해드린 애니메이션보다 더욱 오타크스럽지만 그렇기에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이 아니었나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19세이다 보니 조금 야릇한 서비스 컷이 있어서 성인인 저는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아무튼 제가 추천한 애니메이션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재미있고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찾아서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